법무법인 관련 제출서류 등 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76회 작성일 19-05-27 12:02첨부파일
- 법인관련_제출서류_안내문_및_각종_신고서_양식.zip (239.7K) 89회 다운로드 | DATE : 2019-05-27 12:02:49
본문
법인 설립 및 법인 정관변경 서류 작성요령
- 법무법인 등에 속한 회원의 서류제출은 모두 기존대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모든 서류는 주사무소의 소속지방변호사회를 경유하여 대한변호사협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설립 및 정관변경 서류 원본 1부, 사본 1부, 총 2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소속변호사 채용, 탈퇴 신고서류는 원본 1부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각종 신청서 견본은 한글 파일로 다운받아 각 법인의 정관에 맞게 수정하여 쓰시기 바랍니다.
- 설립 및 정관변경 신청 시 반드시 도로명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 사무소 이전(분사무소 포함), 구성원 및 소속변호사 이동시 필요한 경우 이에 따른 소속변경등록신청 또는 법인등사무소이전신고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