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전북지방변호사회는 모든 사람의 인권과 자유, 그리고 정의를 지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image

안녕하십니까!
전라북도지방변호사회 제34대 회장 최낙준입니다.

본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라북도지방변호사회는 기본적 인권옹호와 사회정의의 실현이라는 목적으로 지난 1948년 9월 10일 창립되어 7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본회에서는 곤궁에 처해 있는 분들을 돕기 위한 공익활동으로 무료법률구조사업, 국선변호사제도, 마을변호사제도, 당직법률상담제도, 공공기관의 대민법률상담지원 등 법률적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연탄나눔행사 등 봉사와 기여 활동도 꾸준히 이어 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금번 본회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및 최신 인터넷 환경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하여 언제 어디서든 본회 소속 회원 소개 및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전면 개편하였으니 많은 이용 바라며, 본회 홈페이지가 충실한 정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경우 언제라도 본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전라북도지방변호사회는 도민들의 인권과 자유, 그리고 정의를 지키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회무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드리며, 아울러 도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라북도지방변호사회 회 장    최 낙 준

환영합니다.
처음이신가요?

TOP